푸껫 출발 따오 섬

기타 옵션

푸껫 에서따오 섬까지일정

교통수단 이름경로 이름가격
Call Me Taxi Van + Speedboat (Lomprayah) 07:00 - 17:45฿ 1,800
Call Me Taxi Van + Speedboat (Lomprayah) 08:00 - 17:45฿ 1,800
Lomprayah Express Bus + Speedboat 10:30 - 18:00฿ 1,600
465 Surat Thani Phuket Transport Bus + Van + Sleeper Boat 13:40 - 08:40฿ 1,170

푸껫 출발 따오 섬 도착 교통편

운송에 대한 푸껫에서 따오 섬까지의 사실

가장 저렴한 교통편US$33
가장 빠른 교통수단2시간 25분
가장 이른 출발7:00 AM
최근 출발4:35 PM
일일 출발8
거리121 킬로미터
교통 회사465 Surat Thani Phuket Transport, Bangkok Air, Call Me Taxi, Lomprayah, Lomprayah

푸껫 에서 따오 섬 여행지 리뷰

IC
물론 푸켓에서 꼬따오까지의 긴 여정이지만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여행이 잘 조직되었습니다. 약 2시간의 운전 끝에 인도적인 가격의 휴게소에 30분간 정차했고 항구에서의 처리도 잘 되었습니다. 오후 5시 대신에 우리는 오후 6시 15분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일찍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괜찮았습니다.
이 리뷰는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페리 급행, Call Me Taxi (คอลมีแท๊กซี่), 2023. 1. 17.
MF
It was not a taxi+ bus+ ferry. It was a mini van+ mini van+ ferry. There are no confortable for 5 hours the mini van.
페리 Taxi + Bus + Speedboat, Call Me Taxi (คอลมีแท๊กซี่), 2023. 3. 13.
RS
I was pleasantly surprised at how smooth the journey was. The bus started on time we had a stop for lunch before arriving at the pier. The boat ride was longer and choppy (they provided plastic bags..), we arrived about 1 hour later than the scheduled 5 pm but all in comfort. We stayed in the same boat all the time while passengers were dropped off at Koh Samui and Koh Phangan.
버스 급행,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12. 17.
MF
Bus trip was ok, old buses but pretty nice. But the boat trip was one of the most unorganized things i ever seen. When one of the buses was late they didnt started to load everyone else. instead they waited until it was close, so instead of 15 min late from the pier we where 45 min late. Then the unloading at each stop took 30 min. And when they mixed up one bag at one stop, no new could get on until they found that bag, so there we lost another 10 min. In the end i think we where close to 90 min late all because of unorganized boat trip.
버스 급행,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12. 12.
KS
all good. very well organised and professional
버스 급행,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10. 22.
EP
All ran smoothly, friendly staff and comfortable coach. We stopped for food mid way through the coach journey.
버스 급행,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10. 5.
DW
Everything was cool 😎 👍
페리 스피드보트,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5. 26.
KT
Everything happened on time, which for Thailand is sometimes surprising! Bus left from Phuket at 7.01am and ferry arrived in Koh Tao at 14.50. There is nowhere to buy food between bus station and Koh Tao. You can buy water and snacks (Peanuts, chips, cup noodles) in the ferry but other wise I would recommend to bring snacks with you and eat a breakfast :)
페리 스피드보트,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5. 15.
LL
All went well
페리 스피드보트,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3. 29.
SC
It would be nice if the driver didn't use his phone to text while driving - it may not be against the law in Thailand, but he's responsible for all the passengers he is driving. The air con on the catamaran was too cold!
페리 스피드보트, Lomprayah (ลมพระยา), 2022. 3. 13.
4.4
고객 124 명의 리뷰
49%
38%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이동하기.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의 이동을 위해,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동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행기
  • 버스
  • 페리
  • 미니버스
  • 택시

짧은여행을 원한다면, 비행기+페리을 추천합니다. 시간에 여유가 있고, 가성비 좋은 선택을 하고 싶다면, 버스+페리+미니버스를 선택하세요.

여행 비용은 선택하는 이동 수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택시+미니버스표는 가장 비쌉니다. 약 USD 49.46입니다. 이동 수단에서 경비를 아끼고 싶다면, 버스+페리를 선택하세요. 버스+페리 표 비용은 USD 32.15입니다.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의 거리는 얼마나 되나요?

육지로 이동할 경우,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의거리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총 이동 거리는 76 마일 (121 km)입니다. 비행 거리는 76 마일 (121 km)입니다.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 이동하는데 소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선택하는 이동 수단에 따라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의 도착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소 3 에서 최대 19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 이동 요금은 얼마인가요?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 이동하는 요금은 선택하는 이동 수단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저렴한 운행사는 465 Surat Thani Phuket Transport (465 Surat Thani-Phuket Transport)입니다:버스+페리로 이동시 표 가격은 USD 32.15 입니다.

자금에 여유가 있다면, 가장 비싼 이동 수단은 택시+미니버스입니다. 편도 택시+미니버스 티켓은 USD 49.46입니다.

다음은 푸껫 에서 따오 섬까지 평균 티켓 가격과 이동수단 옵션입니다:

• 버스+페리 가격: USD 32.15 - USD 43.97. 푸껫 출발 따오 섬 행09:00 Phuket Lomprayah 부터 13:40 Phuket Bus Terminal 2까지
  • 버스+페리+미니버스 가격: USD 32.15. 푸껫 출발 따오 섬 행11:00 Phuket Bus Terminal 2 부터 11:00 Phuket Bus Terminal 2까지
  • 택시+미니버스 가격: USD 49.46. 푸껫 출발 따오 섬 행08:00 Phuket Town Hotel Transfer 부터 08:00 Phuket Town Hotel Transfer까지
  • 밴가격: USD 49.46;
  • 버스+택시+페리 가격: USD 53.59 - USD 60.46. 푸껫 출발 따오 섬 행07:00 Kata Karon Phuket 부터 09:30 Phuket Airport까지
  • 택시+페리 가격: USD 53.59 - USD 54.96. 푸껫 출발 따오 섬 행07:00 Kata Karon Phuket Transfer 부터 09:30 Phuket Airport까지
  • 페리+미니버스 가격: USD 60.46. 푸껫 출발 따오 섬 행09:30 Phuket Airport 부터 09:30 Phuket Airport까지
  • 비행기+페리 가격: USD 125.80 - USD 191.70. 푸껫 출발 따오 섬 행16:35 Phuket Airport 부터 16:35 Phuket Airport까지

푸껫 에서 따오 섬 까지 하루에 몇 번 출발하나요?

선택하는 이동수단에 따라, 출발 횟수가 달라집니다.

• 푸껫 출발 따오 섬 행 09:00 Phuket Lomprayah 에서 13:40 Phuket Bus Terminal 2 까지 버스+페리 3
  • 푸껫 출발 따오 섬 행밴 운행 - 하루에약 3 번출발합니다.
  • 푸껫 출발 따오 섬 행 11:00 Phuket Bus Terminal 2 에서 11:00 Phuket Bus Terminal 2 까지 버스+페리+미니버스 1
  • 푸껫 출발 따오 섬 행 08:00 Phuket Town Hotel Transfer 에서 08:00 Phuket Town Hotel Transfer 까지 택시+미니버스 1

이경로로이동할경우,최고의이동수단은무엇인가요?

밴.

푸껫에서따오 섬까지밴으로이동할수있습니다.밴으로이동시,소요시간은택시와동일하지만가격은더욱저렴합니다.대부분의여행객들은온라인으로밴을사전에예약합니다.

기차또는버스를이용할수없을때,밴은푸껫에서따오 섬까지유일한이동방법입니다.

기억하세요:밴으로여행시,기차또는비행기만큼짐을위한충분한공간이없습니다.밴여행시필요한물품만챙기고,소지하기쉽도록백팩에넣으세요.

푸껫 에서 따오 섬 까지 가장 인기 있는 이동 수단.

푸껫 에서 따오 섬 까지 가장 편리한 이동 수단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1,000 명의 여행자에게 물어봤습니다. 다음은 그 결과입니다:

• 28% 의승객들이버스+페리를선택했습니다
  • 25% 의승객들이비행기+페리를선택했습니다
  • 9% 의승객들이버스+택시+페리를선택했습니다
  • 9% 의승객들이택시+페리를선택했습니다
  • 9% 의승객들이택시+미니버스를선택했습니다
  • 9% 의승객들이페리+미니버스를선택했습니다
  • 9%는밴을선택했습니다.
  • 2% 의승객들이버스+페리+미니버스를선택했습니다